티스토리 뷰

지난 추석 연휴에 인천공항을 통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온 분들이 97만 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은 에어티켓과 숙박 관련 비용입니다. 먼저 호텔예약을 통해 조금이라도 저렴한 호텔을 찾자면 유명한 온라인 여행포털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익스피디아 호텔예악시 OK캐쉬백 7%적립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 결제하고 OK캐시백 7% 적립 혜택 안내

기간 : 2016.1.1~12.31
◇혜택 : 오케이캐쉬백 7% 적립
방법 : 익스피디아에서 호델예약 결제
※예약은 반드시 OK캐쉬백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예약하셔야 7%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OK캐시백 전용 예약페이지
:https://www.expedia.co.kr/?eapid=43321-16&mdpcid=kr.direct.okcashbaglp.main.hotel.desktop



♣익스피디아에서 호델예약 안내 사항

2016.1.1~12.31에 예약을 하신 분들은 체크아웃 이후 익익월말에 캐시백 일괄 적립

▶OK캐쉬백 적립은 선불결제 호텔에만 적용

▶호텔예약만 7% 적립(항공/렌터카 등 제외)

▶OK캐쉬백 적립을 위해 OK캐쉬백 포인트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거나 잘못된 번호를 입력하신 경우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오니 정확하게 입력해야합니다. 또한 OK캐쉬백 적립은 OK캐쉬백 카드번호를 입력한 예약자 본인에게 적립되며 예약자 이름과 캐쉬백 회원번호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적립되지 않습니다.

▶익스피디아 고객지원센터 (http://support. expedia. co.kr)

▶문의 : ☎ 02-3480-0118,  09:00~19:00(월〜토), 오전 10:00~19:00(일)

익스피디아에서는 최저가격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만일 다른 사미트보다 비싸면 차액의 2배 최대 11만원까지 환불해 줍니다. 따라서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답니다. 또한 익스피디아에서는 거의 모든 호텔예약 취소 또는 변경 시 수수료를 별도로 청구하지 않는답니다. 


방콕에서 인기있는 호텔 가격 알아볼게요..

간단하게 방콕에서 인기 있는 "두싯타니 방콕"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호텔은 가족 여행시 이용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상업 지구에 있어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룸피니 공원, 팟퐁 야시장 등이 있으며, 3km 이내에 시암 파라곤 몰 및 MBK 센터 등이 있어서 볼거리와 먹거리 쇼핑 등이 용이한 곳입니다. 가격은 수시로 약간의 차이가 나는데요. 현재 가격은 ₩98,124에 예약이 가능하네요..

지금까지 유명한 온라인 여행포털 사이트 익스피디아 호텔예악 시 OK캐쉬백 7%적립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익스피디아 OK캐시백 전용 예약 페이지에서 결제를 하셔야 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침니다.

익스피디아 OK캐시백 전용 예약페이지
:https://www.expedia.co.kr/?eapid=43321-16&mdpcid=kr.direct.okcashbaglp.main.hotel.desk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