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세상 그 어떤 것도 그냥 아무런 보상 없이 행해지는 것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블로그를 비록 수익 목적으로 운영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자기만족이라는 보상이라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모르는 것은 지식인을 통해서 많은 것을 보고 배웁니다. 그런데 처음엔 질문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보면서 "참 친절하신 분들도 많구나" 하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것 또한 수익과 연결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도 지금 소개드리는 올리뷰 사이트를 통해서 심심찮게 용돈을 벌고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업체가 큰 비용 들이지 않고 포스팅알바, 블로그체험단모집, 기자단 등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서 홍보하는 것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우선 수익금을 소개해 드리면 위 표와 같습니다. 보통 올리뷰 포스팅 한 건에 3,000원~15,000원 경우에 따라서는 5만 원을 지급해주기도 합니다. 이번 달 4월 4일에 78,000원을 지급받았고, 이달에도 오늘까지 5만 원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지금까지 누적 수익금은 346,000원입니다. 시간 나는 대로 짭짭이 포스팅을 한다면 월 10만 원의 수익은 무난한 듯합니다.

올리뷰 회원 가입은 비제이피플즈 통합 사이트에서 한 번 가입으로 비제이피플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믿을지 모르겠지만 이곳에서 수익을 내는 전문 블로거들은 한달에 1천만 원의 수익을 내는 분들도 있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월 수백만원의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저도 이곳에서 꾸준하게 월 20~50만원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올리뷰 사이트 구경가기 http://all-review.co.kr

현재 <올리뷰>에서는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혹시나 올리뷰 사이트 가입을 하시게 되면 추가 입력사항에 추천인으로 barnabas40 을 추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올리뷰는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를 통해서 홍보 활동이 가능합니다. 올리뷰에서는 홍보포스팅, 제품 체험단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주제를 이용하여 All Style 카테고리에서 주어진 주제로 일상글만 작성해도 수익금을 주기 때문에 기존의 업체와는 다르게 운영하는 곳입니다.

올리뷰 사이트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제품을 받아 사용해보거나 시식을 하고 포스팅하는 올리뷰정보를 제공 받아 홍보하는 포스팅 리얼포스팅, 인트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에서 활동하는 소셜 컨슈머, 주어진 주제에 대한 자유 포스팅 All style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리뷰는 다른 체험단 리뷰 사이트처럼 복잡하지 않습니다. 먼저 포스팅이나 체험을 하고자 하는 상품이나 업체를 신청하고 선정이 되면 포스팅을 하고 수익금을 받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또는 기자단을 시작하실 분들은 올리뷰를 선택하신다면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번에는 50만 원 상당의 휴대용 빔프로젝터 리뷰도 있었습니다. 고가의 상품을 공짜로 받고 체험도 하고 원고료도 받는 일석이조가 되겠습니다. 현재 올리뷰에서는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올리뷰 사이트에 가입하실 경우 barnabas40 을 추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서 수익을 낼수 있는 올리뷰를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