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들은 왜 여행을 할까요? 즐거움과 셀레임만 있는 것이 아니고 때로는 힘들고 낮선 곳에 대한 두려움도 있는 여행! 그러나 어딘가 떠나고 싶다. 아직까지 보지못하고 알지 못했던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는 여행!. 세상을 살아가는 다른 사람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보면서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여행!  어떻게 사는 것이 것이 보람있고 가치있는 삶인지 다시한번 생각케 하는 여행을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떠난다. 오늘은 한국 사람들이 발리 여행시 많이 찾는 발리 림바 잠바란(RIMBA Jimbaran)리조트 숙박요금을 땡처리닷컴 땡처리호텔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땡처리닷컴 사이트에 가시면 호텔 요금을 실시간 확정순, 프로모션순, 낮은요금순, 높은 요금금순, 인기순 등으로 객실 가격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림바 잠바란(RIMBA Jimbaran)리조트 객실 가격을 알보겠습니다. 

림바 잠바란 객실 요금은 조식을 포함하거나 객실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1박 평균요금(세금/봉사료 포함)은 202,500원 입니다.

림바 잠바란(RIMBA Jimbaran)은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야나(AYANA) 리조트의 자매 리조트입니다.

림바 잠바란에는 총 6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스파와 같은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림바 잠바란 리조트는 아야나 리조트 투숙객과 동일하게 아야나 리조트의 부대시설 및 액티비티를 이용할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림바 짐바란에서 아야나 리조트까지 이동하는 셔틀이 15분마다 운영된다고 합니다.

림바짐 바란 리조트는 짐바란 지역에서 유명한 아야나 리조트에서 운영되는 곳으로 아야나 리조트 시설까지 이동하기에 다소 불편할 수도 있으나 아야나 리조트의 트램(Tram car)을 이용하여 아야나 리조트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약간의 불편은 감수해야 되겠죠.

ROOM에는 미니바/냉장고, 에어컨, 위성TV, 인터넷Access, 커피/차, TV 등이 설치되어 있고요. 


레스토랑을 비롯한 비즈니스센터, 사우나 등 시설과 셔틀버스를 이용해 수영장, 스파(SPA), 실외 수영장, 연회장, 전용비치, 키즈클럽, 피트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해외여행을 자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땡처리닷컴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땡처리항공, 땡처리여행, 땡처리패키지,땡처리호텔을 쉽고 편하게 검색해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땡처리닷컴에서는 패키지여행은 말할 것도 없고요, 자유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전세계 호텔은 물론 국내호텔까지 모든 여행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땡처리닷컴에선 맵 서치가 있어서 지역, 가격대, 숙박시설 유형도 한번에 보고 고를 수 있어 아주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만물이 약동하는 아름다운 4월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땡처리닷컴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