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그섯도 남성보다는 여성이 훨 많다고 하네요. 통계의 의하면 20~30대의 경우 여성이 남성의 4배나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능성 건강식품 "나온데이"를 소개합니다.

나온데이의 주원료는 차전자피라고 합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 씨앗의 껍질로 인도에서 수입하고 국내 업체에서 가공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차전자피가 함유하고 있는 식이섬유는 자기 무게의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 체내에서 젤리형태로 변한뒤 배변활동을 통해서 밖으로 배출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변비에 좋답니다.

속이 답답하고, 나올듯 말든 화장실을 자주가시는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운동량이 적은 분, 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시는 분, 배변불량으로 아랫배가 묵직한 분,특히  2~3일간 배변을 못해서 변비약으로 해결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나온데이가 되겠습니다. 

나온데이 복용방법 알아볼까요? 하루에 2번 1포를 냉수에 타서 먹습니다. 레몬향을 첨가하여 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고요. 먹는 방법은 물에 탄 즉시 1분 이내로 드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을 알아볼께요?  나온데이 10개입 가격 : 19,800원이고, 20개입은  4%할인해서 38,000원, 30개입은 6%할인 56,000원입니다.

이상으로 변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나온데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나온데이는 배변활동에 원할한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랍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