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미인이라는 말이 있죠, 이목구비가 뛰어나게 잘 생기지는 못했지만 희고 잡티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는 정말 아름답게 보입니다. TV를 보면 예전과 달리 예뻐 보이는 연예인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요즘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이 없을 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성형을 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수술보다는 비수술적인 피부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수원피부과 L3클리닉에서는 울쎄라, 슈링크, 써마지, 리프팅, 여드름, 등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치료와 시술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병원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울쎄라 시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쎄라(Ulthere)란?
울쎄라는 고강도 집적 초음파를 이용한 성형장비로 레이저나 고주파가 아닌 초음파를 이용해 피하지방층까지, 그리고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SMAS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절개나 바늘로 피부를 찌를 필요 없이 좋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울쎄라(Ulthere) 장점

01. 피부의 탄력이 증가한다 
02. 효과가 오래 동안 지속된다.
03. 시술시간이 짧다.
04. 미국 FDA 승인
05. 모니터링을 통한 정확한 치료 가능


울쎄라(Ulthere)와 고주파 비교

울쎄라와 고주파 시술의 원리, 적용층, 히팅방식, 적응, 시술감, 시술횟수, 시술특징, 유지시간을 비교한 차트입니다. 고주파 시술보다는 울쎄라 시술이 우수함을 알 수 있습니다.

울쎄라(Ulthere) 시술 대상 및 부위

울쎄라 시술은 이마에 주름이 많거나, 눈밑꺼짐, 다크써클, 눈가주름,심부볼,팔자주름,턱살,이중턱, V라인,목주름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입니다.

■수원피부과 L3클리닉 엄경모 대표원장 프로필

수원 피부과 L3클리닉 병원 슬러건은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아름답습니다"입니다. 엄원장은 울쎄라, 써마지 CPT시술은 티 나지 않게 예뻐지고 싶은 많은 사람들에게 성형 못지 않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같은 장비를 사용한다 할지라도 의사의 실력과 경험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을 받아야 되겠죠.

수원에 위치한 L3클리닉은 최근에 개원했으며 최신식 의료기기를 사용하고, 최고급 품질의 인증된 정품을 정량 사용하는 안전한 시술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예약진료시술 시스템과 프라이빗한 시술공간을 통해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시술 권유보다는 환자 본인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담을 우선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잘못한 성형으로 인한 부작용과 나이가 들면 성형했던 부위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 비수술적인 관리를 선호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블로그 : http://blog.naver.com/l3skin
◇홈페이지 : http://l3clin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