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산균이 우리 몸에 좋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데요. CJ제일제당은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이 올해 월매출 3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김치에서 분리한 유산균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은 피부 면역과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인데요. 이 유산균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알레르기성 질환,아토피,자가면역질환 등에 대한 예방과 개선 등에 관한 국내 특허를 취득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에게 잘 맞는 식물성 CJ BYO유산균

CJ BYO유산균은 기존 유산균 식품의 기능이 동물성 유산균을 중심으로 한 장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면, 김치유산균은 피부 면역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부작용이 없는 식물성 유산균으로 한국인에게 잘 맞아 국민 유산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CJ BYO유산균은 생명력이 강한 243번째 김치유산균으로 반복되는 스트레스나 잦은 회식 등으로 불편해진 장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김치유산균은 CJ제일제당이 9년간 연구, 김치에서 발견한 특허받은 유산균입니다. CJ BYO유산균은 한국전통발효식품인 김치에서 발견한 유산균이라, 한국인에게 더 잘 맞는다고 하네요.

CJ BYO유산균 특성
- 반복되는 불편함으로 지친 장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 위에서도 살아가는 강력한 생명력이 있고요.
- 장에서도 잘 달라붙는 우수한 부착력이 있답니다.

KBS 비타민에서 소개된 특허 받은 김치 유산균 제품 BYO 장유산균은 누적매출 300억원을 돌파한 제품으로, 주 기능은 유산균 등식 및 유해균 억제해주며,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도움을 줍니다.


 CJ BYO유산균은 어떤 분들에게 좋은가요

CJ제일제당의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은 스트레스나 잦은 술자리, 또는 과로 등으로  장이 예민하신 분, 주로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이나 걱정 많은 수험생, 장 기능이 저하된 연로하신 분들의 장 건강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 판매가격 : 69,800원 
- 쿠폰가격 : 34,900원 (50%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적용)

▽▽ CJ제일제당 CJ온마트 바로가기 ▽▽


권장섭취량은
 1일 1회 1캡슐(270mg) 직접 드시거나 물, 주스, 우유 등에 타서 먹어도 됩니다. 지금까지 CJ제일제당 CJ온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CJ유산균 최저가(50%할인) 할인 판매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