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쉴세 없이 앞만보고 달려가는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 몸은 충분한 휴식을 취해줘야 피로가 회복이 되어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씨앗은 싹이 트지 않는다고 합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 추구하는 건강지표는 역시 휴식입니다. 가족과 함께 주말 드라이브코스로, 또는 연인과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장소! 휴식을 겸한 새로운 개념의 복합문화공간 양평 쉬자파크를 소개합니다. 

양평 쉬자파크 시설 안내

초가원3개동, 치유의 숲, 산림교육센터 2개동, 클라이밍장(인공암벽), 인공폭포, 야외무대, 쉬자파크 트리마켓, 생태습지, 넓은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쉬자파크 트리마켓은 매월 2/4째 토요일에 열리는데요. 쉬자파크 트리마켓(숲속 장터)은 전국에서 최초로 숲속에서 열리는 마켓이라고 합니다. 숲속 아트마트는 수공품만 참여할 수 있고요. 

친환경농산물, 산나물장터, 에술가/장인 등의 공예품,골동품, 토피어리, 야생화체험, BBQ파티 등 다양한 산림문화체험 등을 할 수 있답니다.

인가가수 이은하, 이지현과 벗님들이 출영하는 "쉬자뮤직페스타"는 2015년 11월 14일(토) 오후 3시에 쉬자파크 야외무대(무료관람)에서 공연이 있습니다. 


◆쉬자파크 초가원 동영상

▷▷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양평 쉬자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공장벽으로 암벽등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스릴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정상에 있는 정자는 최고의 전망과 쉼터라고 하네요. 한번 오르고 싶은데 체력이..??  

유아숲체험원은 유아가 숲에서 마음컷 뛰놀며 오감을 통해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공원과 숲이 어우러진 관찰테크로드와 철따라 피고 지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답고 희귀한 야생화 생태학습장,야생화 정원입니다. 

 ▷▷ 가족 드라이브코스로 딱 좋은 양평 쉬자파크 교통편 안내 바로가기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쉬자파크길 193
문의 : ☎ 031-77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