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회화 어떻게 하면 제대로 배울 수 있을까요? 영어는 우리 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입사시 영어회화 면접을 실시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영어는 직장에서 업무상 필요한 것은 물론이고 국제공인시험, 유학, 해외여행 시에도 필요한 국제 언어입니다.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원어민과 1:1수업으로 진행해 효율적으로 발음과 어휘를 배울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 학원을 다니는 번거로움없이 이동하는 시간, 특히 출퇴근 시간 등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전화영어 세이온! 직장인영어공부에 아주 적합한 전화영어추천으로 세이온을 소개합니다. 


Say On 전화영어 특징

-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 측정후 맞춤식 클래스 제공
-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강의 노하우
- 엄격한 교육과 관리로 최가의 강사를 배출 
- 편리한 수강 시스템으로 철저한 학사관리

Say On 트리플 특화 교수법

외국어를 배우는 만큼 작접 말을 많이 하게하고, 의사소통을 위한 플루언시를 강조하며, 문자해독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언어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다고 합니다.

세이온은 최고의 강사진을 배출하기 위해 학위증, 성적증명서, 건강증명, 수사이력확인 등 정확한 서류검정과 필기시험,면접시험 등에 합격한 신입사원을 수업배정을 위한 3개월 훈련과 시범수업 80%를 합격한 후 강사로 채용한다고 합니다. 암튼 실력있는 최고의 강사를 뽑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세이온은 한번 수강해본 사람들이 재수강을 하기 때문에 수강률이 아주 높답니다. 아래는 유학 준비생의 수강 후기 입니다.


Say On 전화영어 수강료


Say On 화상영어 수강료


이상으로 전화영어 세이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ay On의 전화영어/화상영어는 원어민 강사와 1:1 대화식으로 진행하므로 모르는 부분을 즉시 물어볼 수 있고, 발음 교정 등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영어회화! 바쁜 직장생활 때문에 미루어 왔다면 이번기회에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