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처럼 물이 풍족한 나라도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한때 매스컴에서 물부족 국가라 물을 절약해야 한다고 캠페인을 벌리기도 했는데요. 사실 실감이 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가물어도 넘쳐 흘러내리는 한강을 바라보면 물부족 국가라는 말이 어색했거든요.그런데 말입니다. 수도물을 마시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것같습니다. 


한강물을 정수한 수도물은 깨끗한데 수도관이 노후해서 수도물을 믿고 마실 수가 없답니다. 암튼 수도물을 그냥 마시는 사람은 거의 없고요. 끊여먹거나, 아니면 생수를 마시던지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게 되였는데요. 그런데 정수기 값이나 생수값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오늘은 대림정수기 렌탈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는 3년 의무사용 후 소유권을 이전해 줍니다.
월 9,900원이면 생수를 마시는 것보다 훨 저렴합니다.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는 방문 서비스 없이 필터를 택배로 보내주고요.
방문으로 인한 번거로움 없이 쉽고 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교체주기는 문자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전기료가 들지 않습니다.


원터치 필터로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답니다.


◆대림케어 정수기 렌탈료 할인 혜택 알아보기

'스마트렌탈 대림케어 롯데카드', '대림케어라서 즐거운 우리카드'로 결제시
카드 사용 전월 실적에 따라 7,000원~최대 20,000원까지 할인해 줍니다.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2011년 환경통계연감에 의하면 우리나라 생수 판매량은 한 때 335만 4,000톤으로 대한민국 인구 5,000만명으로 나누었을 때, 한 사람이 1년동안 500ml 생수 135병을 사서 마신꼴이라고 합니다. 성인은 하루에 물 2리터를 마셔야 된다고 합니다. 생수 2리터 1병 시중 가격은 650원, 생수값을 계산해 보면 월 19,500원 정도가 되고요. 2인 가족을 기준으로 약 3만원 이상인데요. 그런데 정수기 렌탈료는 월 9,900원 그것도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렌탈료가 무료랍니다.

▽▽대림케어 정수기 렌탈 상담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