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집청소!  정기적으로 대청소를 해줘야 건강은 물론 기분도 상쾌해 지는데요. 특히 신축 아파트나 새집의 경우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으로 인하여 골머리를 앓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청소는 피톤치드의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클린스토리 피톤치드는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된 편백나무의 살균력으로 마치 숲속에 온 느킴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내 구석구석을 코팅해서 실내 유해물질인 휘발성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 시멘트독, VOC, 곰팡이, 악취, 미세먼지, 찌든 때, 약품 냄세 등을 없애주고 벌레, 해충까지 방지해 줍니다. 피톤치드 시공 후 실내에서는 숲의 향이 나며 살림욕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클린 스토리의 스페셜팀이 숙련된 노하우로 살균, 곰팡이 방지, 탈취까지 확실하게 잡아준다고 하네요.


▶▷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시공 빠른 간편견격내기 바로가기


피톤치드란?

피톤치드는 식물이 분비하는 살균물질이란 뜻으로 1943년 러시아 태생의 미국 세균학자 왁스만(S. A. Waksman)이 처음으로 사용했습니다. 산림욕을 말할 때 피톤치드(phytoncide)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요. 피톤치드는 피부를 자극해서 신체의 활성을 높이고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살균작용도 하므로 건강에 좋으며, 신체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때문에 정서적으로도 아주 좋답니다.

클린 스토리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징 깨끗하고 안전한 청소를 해드립니다. 청소전문 상담사가 빠른 시간 내에 견적을 내 드립니다. 홈클리닝(집청소) 이외에도 오피스클린닝(사무실 청소) 가전제품 클리닝 등 일상생활에서의 모든 청소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또한 어느 지역이든 무슨청소든 어떤 공간이든 원하시는 곳은 전부 다 청소래 드린니다. 대한민국 대표청소업체 크린스토리에 맏겨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아마도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큰 고민거리는 새집증후군으로 인한 아토피 같은 문제일 것입니다. 클린스토리 피톤치드 시공은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니 한 번 맏겨보시고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