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배우 유인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즈온이 인기리에 판매중인데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일지라도 내 피부에 잘 맞아야 사용할 수 있지요. 특히 민감한 피부라면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하기가 망설여 질텐데요. 미즈온에서는 이런 분들에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베스트 5아이템 샘플키트를 무료로 보내준답니다. 샘플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요즘 한 여름 뭇지 않게 더위가 일찍 찾아왔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부산지역은 벌써 해수욕장을 개장한 곳도 있다고 합니다.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해서는 먼저 자외선을 철저하게 차단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야 되는데요. 미즈온 고농축 기능선 썬케어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에 우수한 효과는 물론 매일 바르게 되면 피부노화를 24%나 감소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 달에 미즈온 썬 에센스를 구입하시면 7일 체험분을 증정해 주는데, 기간은 6월 30일 까지랍니다. 

백설공주 크림이라고 부르는 스노우 화이트 크림은 다량의 비타민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모링가씨 추출물, 피부속 수분 증발을 억제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는 레몬 추출물, 활성산소의 산화적스트레스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오렌지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 해주며, 보습 및 피부 진정과 윤기에 도움을 주어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스노우 화이트 크림 애칭 이벤트도 있네요. 기간은 6월 30일까지고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 화이트 크림 정품을 증정해 드리고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하신 후 URL을 남겨주시는 모든 분께 화이트닝 마스크를 장바구니에 담아드린답니다.




스킨/로션 제품 및 가격 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