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크레딧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요 금융사들이 설립한 신용정보회사로 은행은 물론 각 금융기관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신용정보회사 입니다.. 신용등급의 중요성은 제가 강조하지 않아도 얼마나 중요한지는 모두가 다 잘고 있는 사실인데요. 그런데 내 신용등급이 몇등급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입만 하면 자신의 신용등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올크레딧!  신용등급 올리는방법과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관리는 왜 해야 할까요? 
신용은 자산이라고 합니다. 개인의 신용도는 대출, 카드발급, 자동차할부 구매 등 생활 속 주요한 기초자료로 쓰이고요. 신용도가 좋으면 낮은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고 실생활 속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 금융위험도 무료진단 주요내역

금융위험도를 진단해주고,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명의 도용과 카드부정발급 대출사기등의 금융피해를 예방합니다.

내 신용정보가 무단으로 조회되는 것은 아닌지?
자신도 모르는 내명으로 대출이난 카드는 없는지?
나도 모르게 발생한 연체는 없는지?
보이스피싱의 위험은 없는지?
올크레딧에 가입하시면 금융위험도 무료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자신의 신용등급 확인에서 등급상승관리까지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올크레딧 종합신용관리플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용등급 향상을 위한 1:1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개개인의 신용을 평가하고 관리하려면 각 개인의 상황을 알고 신용평가체계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가진 신용평가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올크레딧에서는 가입하신 회원들의 신용상태, 금융현황 등을 통한 분석으로 신용등급향상을 위한 관리는 물론 각종 금융정보와 각종 신용변동알람을 제공해줍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1년 25,800원 입니다. 

통합패키지는 종합신용관리 플러스와 금융명의보호2.0이 결합된 상품으로 신용등급 확인부터 신용조회 및 명의도용 차단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1년 36,200원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신용은 올리기는 어려워도 떨어지는 것은 한번의 연체로 하락하게 되므로 관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관리를 해야합니다. 끝으로 올크레딧 365 특급감사 캠페인을 소개해 드립니다. 신용관리서비스 신청 시 신용관리 평생 무료(연간 1명), 10년 무료(매달 1명). 1년 무료 매일 10명, 또한 매달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혜택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기간은 2015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