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승환/Eco Bridge(With 나얼) - 첫째 날

너 없는 하루가 시작됐어 아직은 괜찮은 것 같아
조금은 어색한 것 같아서 길을 나서 너 없는 곳을 찾아가

기억을 떠나가려 걸어도 여전히 너와 걷고 있어
사랑이 변한 것도 아닌데 하루 종일 혼자서 널 지워가고 있어

또 하루가 지나갔을 뿐인데 또 한사람이 지나갈 뿐인데
왜 이렇게 아파해야 하는지 또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언젠가 그랬었던 것처럼 다시 또 무뎌져가겠지
어제가 없었던 사람처럼 하루 종일 너 없이 너와 오늘을 보내는 나

또 하루가 지나갔을 뿐인데 또 한사람이 지나갈 뿐인데
왜 이렇게 아파해야 하는지 또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또 하루가 지나갔을 뿐인데 또 한사람이 지나갈 뿐인데
왜 이렇게 아파해야 하는지 또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

언젠가 그랬었던 것처럼 다시 또 무뎌져가겠지
어제가 없었던 사람처럼 하루 종일 너 없이 너와 오늘을 보내는 나

K-Pop스타 시즌4 지난  22일 방송에서 드디어 톱10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날 정승환군은  2위 재대결 무대에 섰다. 이날 부른 노래는 
Eco Bridge(With 나얼) 이 부른 <첫째 날>이었다.
전번 라운드에서 이소라의 노래를 불러 좋지 않은 평을 받았는데
역시 선곡에 문제가 있었음을 확인해 주는 무대였다.


이날 유희열 심사위원은 승환군은 보이스가 남자 멜로디를 불러야 한다.
역시 남자 멜로디에 어울리는 음성이다 라고 평가했으며 
안정된 감정몰입으로 노래를 잘 불러 톱10에 올랐다. K-Pop스타 시즌4 톱 10에 오른
참가자는 
서예안, 스파클링 걸스, 박윤하, 이진아, 에스더 김, 릴리엠, 정승환,
지존(
존추 & 장미지), 그레이스 신, 케이티 김이 생방송 무대에 진출하게 됐다

원곡을 들어보니 나얼^^ 역시 노래를 잘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