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중에는 다이어트 상품이 넘쳐나고 다이어트 방법 또한 다양해서 어떤 제품이나 방법이 나에게 잘 맞는 것인지 고르기가 어려운데요.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이요법이 최상의 방법임을 다들 잘 알고는 있지만 실천하기가 어려워 다이어트 제품에 의지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먹으면서, 또는 자면서 살 빼는 제품이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 저 나옵니다. 이 많은 제품 중에서 어느 것을 선택해야 좋을지 망설여질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한의사 김오곤원장의 초특급 감비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나라 사람의 식습관이 서구화 되어서 쌀 소비량이 해마다 감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기름진 고 칼로리 음식들을 즐겨먹고 바쁜 일상 때문에 운동은 거의 하지 않으며, 승용차를 이용하므로 상대적으로 걷는 시간이 적어저서 자연적으로 비만에 쉽게 노출 되게 되는데요. 게다가 겉으로 보기에는 말라 보이는 사람도 체지방이 쌓여 마른 비만체형이 된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살을 빼고는 싶으나 마음뿐이고 식단 조절을 하기에는 잦은 회식과 모임으로  어지간한 독한 마음을 먹지 않는 한 쉽지가 않습니다. 


감비다이어트는 사상의학에 근거한 체질별 감량방법으로 단 한번에 쉽고 빠르게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고 체지방을 분해해 줍니다. 따라서
과체중, 바쁜 일상으로 운동시간이 부족하신 분, 식사조절이 잘 않되시는 분, 다이어트 실패경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합하답니다.


감비다이어트 제품 구성을 보면 효소를 도우며 당대사를 촉진 혈액순환이 잘 되게하는 니코틴산아미드 체내 지질대사를 방해 에네지를 내게 하는 가르시아나캄보지아추출물, 뽕나무핑추출물, 숙변발생을 막아주는 힌강낭콩추출물, 키토클루칸 성분들이 들어 있답니다.



감비다이어트는 운동하지 않아도 1일 3시간 운동효과가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 및 변비개선, 복부,허리, 엉덩이둘레, 어께및팔뚝 둘레 감소, 식후혈당치 감소로 지방합성을 막아 비만을 에방해주고, 생체에네지 증가로 피로감을 감소시켜줍니다.


감비다이어트는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지 않도록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 되는 것을 억제해 줍니다. 또한 지방 분해를 촉진하여 운동을 많이 하지 않아도 체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수면 중에도 체지방을 분해하고 52가지 영양소 성분과 미네랄까지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답니다.

위는 감비다이어트 체험사례입니다. 감비다이어트는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 진행으로 1:1 맞춤관리로 혼자하기 힘든 과정을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감량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부분 비만으로 특정 부위를 감량하고 싶은 분, 비만 해결은 물론 피부탄력과 균형잡힌 멋진 체형을 목표로 하는 분, 출산 때 늘어난 체중이 고민이신 30~40대 여성분들, 다이어트로 고민 중인 모든 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은 조건 충족시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경제적 댓가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