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박스 인강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해 주는 우수한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 에듀박스닷컴에서는 다양하고 실속 있는 영어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에박 에코토익을 비롯해서 에듀박스닷컴 전과정을 3개월 동안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 <에박 3M Pass>,  영어 쌩초보도 1개월이면 회화가 가능한 <이보영&문단열의 이달이강>, 유아에서 성인 영역별•수준별 총 33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에박 열공+Pass > 빅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안내 (에박 에코토익)

"에박에코토익" 이벤트 내용을 보면 놀라운데요. 에박에코토익을 구매하신 모든 분께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은 물론이고 출석 80%이상 시 상위 클래스 환급 보상까지 해드립니다.

에박 에코토익은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토익 패키지 상품. 
어디에서도 찾지 못한 착한 가격(교재 및 모의고사 2회 무료) / 최대 66%할인 / 월34,700원
구매하신 모든 분께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 증정
출석 80%이상시 상위 클래스 환급 보상

2개월 단기집중반 가격 : 310,000원 119,000원
4개월 단기집중반 가격 : 310,000원 139,000원 


진행중인 이벤트 안내(에박 3M Pass)

"에박 3M Pass" 는 에듀박스닷컴 전 과정을 3개월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총 100강을 99%할인 월 26,300원으로 유아에서 성인까지 학습할 수 있는 착한 가격입니다. 

에듀박스닷컴 전 과정을 3개월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입니다. 
유아~성인 총 100강좌 / 영어회화(25강좌), 일반영어(12강좌), 시험영어(47강좌), 중학영어(3강좌), 초등영어(5강좌), 유아영어(8강좌) / 99%할인 / 월26,000원
구매하신 모든 분께 추가 혜택으로 이보영 문단열 교재 총 4권 및 에박 열공+Pass 6개월 이용권 을 증정해 줍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열공+Pass는 학습자의 학습동기 부여를 위한 에듀박스닷컴의 부가학습 서비스입니다.

에박 3M Pass 가격 : 5,664,500110,000   79,000원  99% 할인 파격적인 가격입니다.

이보영&문단열의 이달이강 이벤트

"이보영&문단열의 이달이강"은 에듀박스닷컴의 대표상품으로 영어 쌩초보도 1개월이면 영어 말하기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매 혜택도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영어전문 강사 이보영과 문단열이 매월 학습자의 영어기초 완성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에듀박스닷컴의 대표 상품.(60%할인) 

구매하신 모든 분께 추가혜택으로 이보영 문단열 교재 1권 및 에박 열공+Pass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해 줍니다.

▶문단열의 이당이강 가격 : 110,000   44,000원 


■진행 중인 이벤트 안내(에박 열공+Pass)

에두박스 "에박 열공+Pass" 은 유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학습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에듀박스닷컴 회원가입만 해도 무료로 증정해 주며, 또한 에듀박스닷컴 패키지 상품 구매시 무료로 증정해 줍니다. 아래는 이용대상 상품과 서비스입니다.

유아~성인 영역별•수준별 총 33강좌 무료 수강(이벤트 페이지 참조) 
에듀박스닷컴 회원가입만 해도 무료 증정
에듀박스닷컴 패키지 상품 구매시 무료 증정 

지금은 토익공부 비싼 돈내고 학원에서 공부해야만 하는 시대는 아닙니다. 의지만 있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얼마든지 공부 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기초부터 잡아주는 에듀박스 에코 토익을 비롯해서 영어공부를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에듀박스 프로그램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에듀박스 어학 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우수한 프로그램으로 무엇보다 장소와 시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 본인만 열심을 낸다면 좋은 성적을 내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좁고 험한 길입니다. 생각만하고 시작하지 않는다면 아무 것도 이룰 수 없으며 결국은 인생을 낭비하고 말 것입니다. 결단은 실천의 첫 걸음이며 성공으로 가는 길입니다.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