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서 가장 귀한 우리 아이! 다른 아이들처럼 키가 자라지 않는다면 걱정이죠. 우리나라 평균 신장은 남성 174cm, 여성 160.5cm라고 합니다. 제가 20대 때 우리나라 평균 신장은 165cm인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키가 167cm인 저는 키가 작다는 소리는 결코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평균 신장에 7cm나 부족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1979년 자료를 보니까 대부분의 성장이 끝난 20살에는 167.73cm, 1986년도 167.73cm 동일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러다 1997년도는 1713cm로 껑충 뛰었고요. 2010년의 경우 173.53cm 이제는 평균키 성장의 한계점에 도달했다는 말도 있습니다.

결혼 정보 업체에서 ‘같이 걷고 싶은 남자’로 설문 조사를 진행 한 적이 있습니다. 170cm 이하(0%), 170~175cm(14.2%), 175~180cm(64.2%), 180cm 이상(19.8%), 상관없다(1.7%)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요즘 여성들은 키가 평균 신장 이상이 되는 남성을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키는 유전적 요인도 있지만 외부에서 받는 환경적인 요인이 훨씬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키는 성장 판이 닫히면 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성장판이 닫히기 전부터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키가 작은 가족력이 있으신 분들은 유아기때 부터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유아기 때 부터
 관리할 수 있는 연령별 키 잘 크는 방법

♥0~12개월은 소화기를 탄탄하게 

신생아들은 위장 기능이 약하기 때문에 분유보다 면역력이 있는 모유를 먹이는 것이 더 좋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젓이 적어서 또는 다른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사랑하는 우리 아기 모유를 먹여 아이의 위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키워주셔야 합니다. 위장은 '키 크는 공장' 이라고 할 정도로 평생 건강과 성장 발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관리해야 합니다. 이유식은 단계별로 차근차근 먹이며 길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위장 기능이 약한 아이들이 편안하게 잘 소화할 수 있는 음식의 온도는 아이의 체온과 맞아야합니다.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은 아이의 위장에 상처를 주어 위를 약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13~24개월은 잘 먹고 잘 자는 것

소화기관은 치아가 튼튼하지 못하면 위에 부담을 주고 성장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생후 14~16개월부터 치아 관리를 제대로 해주어야 합니다. 이유식을 할때는 몸을 구성하고 성장발달에 꼭 필요한 단백질, 철분, 칼슘은 물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도 꼭 챙겨서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이유식 식단을 구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성장호르몬은 아이가 잠자는 동안 왕성하게 분비되므로 잠은 아이에게 키 크는 보약이라 불릴 정도로 매우 중요 합니다.

24~36개월 스트레스는 성장의 적

잘 먹고 잘자는 것이 키가 크는 요인이 되는 것은 사실이자만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은 피해야 합니다. 어릴 때부터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에 길들이면 아이의 비만 위험이 있고, 성장 호르몬 분비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 아이의 스트레스를 신경 써 줘야 합니다. 심한 스트레스 상태는 혈중 성장호르몬 수치가 평소보다 3분의 1까지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아이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할 때 큰 스트레스를 받으니 그전에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끝으로 아이의 발육이 표준치에 못 미치는 부진은 식욕부진,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같은 소화기 관련 이상 증상을 가지고 있을수 있답니다. 키가 잘 자라려면 성장을 방해하는 질환을 초기에 치료해야 합니다.



키는 유전적 요인 23%, 후천적 요인 77%

키는 유전적인 요인도 포함되지만 아이의 키는 부모의 애정어린 관리, 평소 습관 등으로 좌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신생아 때부터 잘 관리해주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롱키원 골드는 성장의 3대 요소 중 '영양'을 갖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키크는 영양제 롱키원!!

일반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는 음식을 통해 섭취가 가능한 기본적인 영양소만 공급하는 반면에, 롱키원은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활성화시켜서 뼈 형성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조골 세포를 증가시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성장물질인 SG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롱키원은 간편하고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캔디 타입으로, 서구적인 식생활과 편식으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롱키원은 특허받은 성장 촉진 조성물 CBP, SGA, 7가지 영양소와 29가지 추가 영양소로 아이들의 부족한 성장 영양소를 채워 드립니다. 자기 전 롱키원 한 알을 섭취하면 성장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져 뼈를 생성하는 조골 세포가 활성화되어 아이들의 성장이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키크는 음식 BEST 10

많은 연예인들의 자녀들도 롱키원 골드를 섭취하고 있는데요. 키가 작은 연예인 박남정씨의 딸은 박남정과 다르게 키가 큰 것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알고보니 롱키원 골드를 먹고 있었습니다. 롱키원 골드는 아이의 입맛에 맞춘 약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아침, 저녁 한 알씩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복용방법도 쉽습니다.

아이가 키가 또래에 비해 너무 작아서 고민이 많으신 부모님들! 아이의 성장이 걱정되시는 부모님들은 롱키원 골드에 무료상담 신청하셔서 상담받고 6일 체험 제품으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