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해외여행을 참 많이들 하시는데요. 단체 여행이라면 별 어려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겠지만 개인여행을 하신다면 의사소통에 필요한 영어를 어느 정도는 알아야 여행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텐데요. 그 유명한 이보영의 영어강의를 월 2만원에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거기다가 열공+Pass라고 해서 다양한 강좌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에듀박스에서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등화가친의 계절 깊어가는 가을에 에듀박스에서는 에박 6M Pass,  문단열의 이달이강, SMART M+Pass, 중학 M+Pass, 유아 M+Pass, 열공+Pass, Family 콤보패스 등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외생활에 꼭 필요한 생생한 회화표현

10월 이달이강 상품은 영어 전문강사 이보영과 문달열이 학습자의 영어기초완성을을 위해 매월 강력추천하는 예듀박스 대표상품입니다. 이달이강은 현지에서 바로 통하는 20가지 표현을 20강으로 배울 수 있는 강좌입니다.

이달이강 추가혜택

원래 강의는 1개월간 수강이지만 추가혜택이 5가지나 된답니다. 첫째 1개월 연장 혜택이 주어지며, 둘째로 선착순 20명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9,800원 상당의 이보영 교재가 증정됩니다. 셋째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넷째로 mp3 및 모바일 서비스 제공해주며, 다섯째로 구매일로부터 2개월간 열공+Pass 이용권을 제공해 준답니다. 정말 혜택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달이강 과정소개

초급+중급 이보영의 미국에서 살아남는 영어 총20강 정가 50,000원 이지만 60% 할인된 2만원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특징을 보면 외국인 앞에 서면 말문이 막혀 버리는 울렁증 극복을 위한 어학연수 시 일어날 수 있는 실제 상황별 회화들을 생동감 넘치는 에니메이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답니다. 게임 모듈을 접목시켜 학습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학습성취도를 높였으며 강의를 통해 어학연수에 관한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와 영어권 국가의 문화까지 학습할 수 있답니다.

이달이강 학습대상을 알아볼까요?
- 어학연수를 준비중인 대학생, 중고등학생, 직장인, 일반인
- 영어정복을 다짐하여 어학연수를 꿈꾸시는 분
- 어학연수를 고려하고 있지만 영어실력때문에 망설이고 계신 분



모바일 학습방법 

1. 에듀박스 닷컴 회원가입 후 모바일 학습 가능
2. 스마트폰에서접속 → 로그인 → 수강중인 강좌 목록 → 학습 

여행 출발에서부터 귀국까지 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또한 에듀박스의 장점은 모바일 강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며 공부할 수가 있어서 좋구요. 거기다가 월 2만 원의 저렴한 수강료와 다양한 추가혜택이 있어서 학생이나 시간내기가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 아닌가생각합니다.

▷에듀박스 이보영 이달이강 바로가기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