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에게 능력과 실력만 있다면 굳이 학위나 자격증이 꼭 필요한가요? 라고 묻는다면 뭐라고 답을 할까요대부분의 사람들은 꼭 필요하다고 답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사회는 학위가 낮으면 호봉에서 승진에서 차별 대우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많은 직장인들은 야간대학에서 또는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취득을 하는 데요. 학위취득이나 자격증을 따기 위해 꼭 학교나 학원에 등록하고 다니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서 다양한 자료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학점이나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원 등이 있습니다.

학점은행 원격기관 중 최다과목을 보유한 평생교육원! 케이티(KT) 이노에듀 평생 교육원에서는 과후 지도사, 심리 상담사 등 민간 자격증 22종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관심이 가는 곳입니다온라인 학점은행 전문교육기관인 KT 이노에듀  민간자격증 80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이수에 필요한 과목을 수강하기 위해 이상 발품이나 손품을 팔지 않아도 학습에 열중할 있도록 도와줍니다. ​ 또한, KT이노에듀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한국사이버진흥원과 제휴하여 방과후지도사나 심리상담사 인기 민간자격증을 무료로 수강할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학점은행제란?
학점은행제란 개인사정 등에 의하여 고등교육의 기회를 놓친 사람들이 정규 대학교에 다니지 않고도 학교나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학습을 학점으로 인정받아 전문학사 또는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한 제도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로 다양한 형태의 학습을 학점으로 인정받아, 이것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시키면 학위 취득이 가능하도록 시행하는 제도입니다.

학점은행 원격기관은 여러 곳이 있습니다. 학점은행 원격기관 중 최다과목을 보유한 KT이노에듀 평생교육원과 함께하시면 학위취득이나 자격증을 따는데 여러가지 자료와 최신정보를 제공해 줌으로 좀더 쉽게 학점과 자격증을 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등 인기 민간자격증 22종 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실력이나 능력은 뒤지지 않는데 학위가 없어 호봉이 낮으므로 봉급을 적게 받으시는 분들, 매년 승진 때만 되면 학위가 낮아 탈락하시는 분들 망설이지 마시고 학위취득이나 자격증에 도전해보세요.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해서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에 맞는 마땅한 대우를 받아야 되겠죠.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