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어오고 새벽엔 베란다 창문에 신경이 쓰입니다. 계절이 바뀌면 몸도 따라 변합니다. 여름 동안 땀이 많이 나고 더위에 지친 피부가 비 오는 날이 줄어들고 가을의 맑은 날씨가 계속되면 공기 중의 습도가 낮아져 피부는 건조해집니다. 특히 주름이 많은 눈가나 입가는 더합니다. 가을엔 피부가 수분 부족으로 거칠어 지기 쉽기 때문에 영양과 수분 공급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가을철 피부관리는 플라센타 퍼밍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사용하시면 여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영양과 습윤을 공급해 탄력있고 활력이 넘치는 피부로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답니다.
 

플라센타란 임신한 포유류 모체 자궁에 임시로 생기는 태반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손상된 피부세포를 빠르게 재생시켜주며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줍니다 . 또한 펩사이드, 비타민, 미네랄, 효소, 히아루론산, 핵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결을 개선시켜주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며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눈가를 지치게 하는 잘못된 습관 알아보기

1. 수면부족  
2. 건조한 생활 환경
3. 진한 아이메이크업
4. 얼굴을 찡그리는 습과  
5. 눈 비비기


리 얼굴 중 피부가 가장 앏고 피지 분비량이 적어 쉽게 탄력이 떨어지는 눈가는 
플라센타 퍼밍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신경써서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면 더 이상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답니다. 베리쎔 플라센타 퍼밍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60매
(30회 분량)나 되는 넉넉한 용양으로 한달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리썸 플라센타 퍼밍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용량 : 60(30회 분량)
가격 : 정상가 61,000원   판매가 : 29,000

예민한 눈가를 위한 성분

이외에도 양배추잎, 산수유, 설탕단풍, 피마자오일, 캐럽콩검 등 17가지 식물로부터 추출 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이런 분들에겐 필수


베리썸 인기 상품

베리썸 온라인몰 구경가기

플라센타 퍼밍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영양, 보습, 쿨링, 탄력, 진정, 활력, 브라이트닝 등의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우리 피부를 구성하는 건강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세포 빠르게 재생 시켜줍니다. 주름없이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는 남녀를 막론하고 누구나 갖고 싶은 피부입니다. 지금부터라도 더 나빠지지 않도록 꾸준하게 관리해줘야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