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철 피부관리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은 강수량이 적고 야외활동 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강수량이 적고 찬 바람이 불어 대기가 건조해지므로 피부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건성 피부는 피지 분비가 적고 각질층의 수분함량이 적어 피부가 건조해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따라서 주름이 잘 생기고 세안 후에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있는 데요..건성피부는 세안 후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서 특별하게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인텐스 모이스춰 세트 구성
▣행사기간 : 8월 29일~9월30일 오전11시까지
인텐스하이드레이션 나이트 크림 50g(정상가 47,000원)
인텐스하이드레이션 트리트먼트 마스크 110g(정상가 : 47,000원)
가격 : 80,000원
※인텐스 모이스춰 세트 구입시 아래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마일리지를 더블로 적립해 줍니다.

- 버츠비 USB 가습기
- 인텐스하이드레이션 로션 7g
- 인텐스하이드레이션 나이트 크림  클린저 20g

버츠비 인텐스 모이스춰 제품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해 주고 영양을 제공해 줌으로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집니다. 낮 동안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나이트 크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워시오프 (Wash_off) 타입의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성 피부는 피지분비가 적당하여 피부가 윤택하며 외부의 자극을 잘 받지 않습니다. 중성 피부를 가진 사람은 비교적 건강한 편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중성 피부는 가장 기본적인 피부타입에 속합니다. 하지만 관리가 소홀하면 건성피부나 지성피부로 바뀔 수 있으므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베이비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

- 행사기간 : 8월 29일~9월30일 오전11시까지
- 베이비 모이스춰 세트(35%할인) : 29,250원
- 베이비 멀티케어 세트(20%할인) : 38,400원




9월의 베이비 스페셜 기프트!  베이비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 셀러 원작, 마야 영화티켓"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해 줍니다. 베이비 단품뿐만 아니라 세트 구매 시에도 제공해 드립니다. 단 아울렛은 제외되며 행사기간은 9월 30일 오전 11까지입니다. 천연 재료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는 참 좋은 기회입니다.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