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은 블로그나 카페,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고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머니모아는 국내보험비교 사이트 1위인 인스밸리와 제휴 가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머니모아는 엄선된 광고주와 제휴하여 다양한 홍보자료와 프로모션을 제공, 파트너 분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벤트기간 : 2014년 9월 1일~9월 30일

이벤트 내용 보기
머니모아 2인 이상 팀을 결성하여 이벤트 기간 목표달성시 추가 인센티브 지급 
- 상금 50만원 :100건 달성 / 300건 달성 : 100만원 / 500건 달성 : 200만원
9월에 신규가입하신 회원 5% 추가 수수료 지급
이벤트 기간 매주 화요일 2시 키워드 케크 시
- 키워드 : "암보험, 실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보험가입순위" 키워드로 네이버, 다음
   포털검색 시 
블로그 영역 상위 1~5위 내 노출시 수수료 5% 추가 지급.


▥머니모아는?머니모아는 엄선된 공고주하고만 제휴하여 파트너분들께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꼼꼼하게 체크합니다.

효율 좋은 각종 홍보자료를 직접 제작하여 파트너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에서는 지급하지 않는 실적을 개인전화번호를 제공하여 해당번호에서 발생한 수익까지 지급해 줍니다.

정확한 실적체크와 수익확인 시스템으로 파트너 분들이 궁굼하게 여길 수 있는 사항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사이트와 달리 광고주의 모든 페이지를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링크변화하기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상으로 국내보험비교 사이트 1위인 인스밸리와 제휴 가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 머니모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인터넷재택알바 머니모아 9월 이벤트 안내↓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