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동안 돌잔치를 하게 되면 전화나 문자 아니면 만나서 구두로 초대하는 것이 보통이었는데요. 이제 간편하고 세련되게 스마트한 돌초대장을 만들 수 있는 "돌토리"라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돌토리"는 누구나 쉽게 돌잔치 안내 카드를 만들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돌잔치를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간편하고 스마트한
1등 돌초대장 돌토리는?

- 개성만점의 다양한 스킨
- 무료체험 후 18,000원만 결제하면 추가비용 없이 마음껏 이미지 및 동영상 추가가 가능
- 스마트한 네비 기능이 돌잔치 초대장 안에 ^^
- 지인들의 축하메세지가 가득할 방명록 기능 제공
- 누구나 꾸밀 수 있는 간편한 셀프 기능
- PC에서도 스마트폰에서도 시간 장소 제약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가 있답니다. 


개성있는 다양한 디자인 

보통 돌잔치 초대장은 스튜디오에서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주는데요. 돌토리는 여러가지 스킨이 있어서 사랑스런 우리아이 돌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메인 화면을 꾸밀 수 있으며 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SNS 을 통해서 아이의 생일을 편리하게 전할 수가 있답니다. 한 번 밖에 없는 우리아이 돌잔치 초대장을 돌토리로 개성있게 꾸며보세요.


사진 + 동영상 등록 

돌사진 촬영하기 위해 수튜디오에서 우는 아이 달래가며 힘들게 촬영했던 기억이 있을텐데요. 어렵게 찍은 예쁜 우리아이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좋구요. 스마트폰이나 PC로 어디서든 자진과 동영상을 바로 올릴 수가 있어서 좋답니다.


찾아가기 편리한 네비기능 

모임이나 잔치 어디에 가든 중요한 것은 잔치가 있는 장소를 찾아가는 일인데요. 잘 알고 있는 곳이 아니고 초행길이라면 쉽지만은 않은데요. 돌토리는 약도나 네이버 지도를 등록할 수 있고 또는 직접 약도를 올릴 수도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돌잔치에 가시는 손님들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초대장 안에 네비게이션을 설정해 주면 약도 메뉴에서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길안내 서비스가 시작된답니다초대장을 미쳐 발송치 못한 분에게도 카톡이나 문자로 돌토리 접속 주소만 보내주시면 돌토리가 책임지고 친절하게 길안내를 해준답니다.


▥지인들의 축하 메세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방명록 기능 

사랑하는 우리아이 지인들의 축하 메세지를 방명록 기능을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사진 또는 동영상을 남길 수도 있으며 SNS 공유도 가능하여 무럭 무럭 자라나는 우리아이 예쁜 모습을 공개하실 수도 있답니다.


프리미엄 버전 무료 체험 24시간 

돌토리 프리미엄 버전 무료 체험으로 24시간 자유롭게 체험하신 후에 정식버전(가격 :18,000원)으로 전환 하면 추가비용 없이 마음껏 이미지 및 동영상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돌토리는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꾸밀 수 있는 간편한 셀프 기능으로 PC나 모바일 모두 등록 가능하기 때문에 사진과 동영상 글 등이 자동으로 연동되고 있답니다. 돌토리는 누구나 5분만 투자하면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도록 제작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지금 우리아이 첫 돌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돌토리 무료체험으로 돌초대장 한 번 만들어 보세요. 

돌초대장 만들기 무료체험 바로가기 

이상으로 돌초대장 돌토리 프로그램 기능과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