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글로벌 빌리지Global Village) 시대입니다. 말 그대로 지구촌 시대라는 것이죠. 인터넷과 스마트폰 발달로 세계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거의 실시간으로 알 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인데요. 그러다 보니 해외에 나가는 상사 주재원을 비롯해서 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아주 이민을 가는 경우도 많은데요. 몸이 가면 필요한 짐이 따르게 마련이죠. 이민이나 장기간 해외에 머무를 경우엔 이삿짐을 꾸려서 이사를 해야 되는 데요. 해외이사는 국내 이사와 달라서 여러 가지로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답니다. 

잦은 해외출장과 해외로 이민과 유학을 떠나시는 분들은 짐을 어떻게 옮겨야 될지 이사 진행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신경이 쓰이는 부분인데요. 우선 이사를 가는 나라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모아야 할 것입니다. 나라마다 법이 다르고 관습과 문화가 다르므로 국가간의 절차와 규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통관 및 검수 과정도 세심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또한 각 나라별 반입이 금지되어 있는 항목을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사를 진행하여 피해를 예방하도록 하고 그 나라의 특성에 맞는 물건을 준비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면 중국의 경우 가전제품이 우리나라 제품보다 성능이 떨어지므로 생활에 중요한 가전제품은 미리 준비해서 이사 후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에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또한 선박이나 비행기로 운반되는 해외이사의 특성상 물건의 파손과 훼손의 우려가 높기 때문에 이사업체의 포장기술이나 포장제의 특성을 파악하여 안전하게 물품을 받아 보실 수 있는지 확인 하여야 합니다. 

이사스토리 이사 종류

1) 포장이사 : 대부분 이사할 때 이용하시는 이사 
2) 용달이사 : 간편하게 이사할 때 이용하는 이사 
3) 보관서비스 : 사정에 의해 장단기로 원하는 기간 동안 안전한 보관이 가능한 서비스
4) 사무실 이사 : 단체로 기업 환경을 이전하는 이사 
5) 해외이사 : 자녀의 유학이나 혹은 가족 이민 등의 경우에 이용하는 해외운송서비스
6) VIP이사 : 소비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해드리는 맞춤이사.

이밖에도 이사스토리에서는 이사청소, 아파트입주청소, 인터넷설치, 정수기 렌탈 등 고객이 원하는 이사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린답니다.


해외이사 간편하고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포장이사전문 업체 이사스토리에서는 까다롭고 복잡한 해외이사를 이사스토리만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사 물품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받아 보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첫번째, 상담 및 견적으로 해외 전문 이삿짐 전문가가 직접 자택까지 방문을 하여 운송 과정 및 소요 비용, 필요물품 등을 알려드리며 견적을 제시하고 기타 세부 사항을 체크하여 드립니다.
두번째, 포장은 품목별로 정리 후 파손 가능이 있는 물품 및 중요한 물품을 파악 후 포장하고 외포장을 해야할 경우 회사 창고에서 진행합니다. 
세번째, 운송은 포장이 끝나면 일반적으로 물류창고에 컨테니이너 적입, 반입 작업을 실시한 후 선박 회사 지정 창고로 운송합니다. 
네번째, 통관 및 해상운송의 경우 도착된 화물은 관할 세관에 의해 접수, 검사를 마치게 되며 수출신고필증을 발급 받은 후 선박 일정에 따라 선적하여 해상 운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하역 및 통관은 최종 목적지(창고)에 확물이 도착하게 되면 에이전트에서 접수를 받아 물품 확인 후에 통관 절차를 거처 자체 창고로 운송합니다. 
여섯번째, 자택운송 및 정리는 화물이 목적국에 도착하게 되면 고객과 연락 후에 배달 일정을 정하고 자택까지 운송하며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도착항, 집 앞, 집 안의 따라 운송처리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스토리만의 컨테이너 서비스로 전문 포장직원이 방문하여 컨테이너에 적재하고 정기선 선사와 협력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해 드리며 기간별 운송시트템으로 운항 되며 모든 스케줄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꼼꼼하게 관리해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콘솔리테이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소형화물을 각 나라별로 혼재 분류하여 경제적인 금액을도모하고 일괄적인 화물운송 서비스로 기간을 단축하였으며 벌크 서비스 또한 제공해드리고 있어 대형화물, 곡물, 광물 등을 부정기선에 선적운송하여 각 품목별 전문가가 각 시스템에 맞추어 목적지로 배송하여 드리며 화물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더불어 해상&항공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사스토리는 국가별 특징, 품목별 포장방법, 반입 주의물품 등을 사전에 체크하여 해외이사에 대한 궁금증을 확실히 알려드리며 장기간의 화물 운송기간으로 인한 물품 파손을 막기 위하여 안전포장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답니다. 해외이사로 인한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자 발생시 보험규정에 의거 최적의 절차에 따라 피해구제가 이루어집니다. 

이사스토리 해외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모든 처리와 과정을 시원하고 깔끔하게 처리하여 고객님의 까다롭고 번거로운 해외이사를 이사전문업체 이사스토리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소비자 중심의 믿을 수 있고 기분 좋은 이사스토리만의 서비스로 걱정되는 해외생활의 첫걸음을 이사스토리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