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 모습은 눈 코 입의 모양이나 위치에 따라서 전혀 다른 모습이 될 수 있는데요. 때로는 선한 이미지로 때로는 악한 이미지로 바뀔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동안을 결정짓는 중요 요인 중 하나가 눈썹으로 알려지면서 눈썹 모양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커졌습니다. 여성분들이 화장을 할 때 보면 눈썹을 여러 모양으로 그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눈썹이 올라간 모양, 내려간 모양에 따라 사나워 보이거나 순한 이미지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뷰티업계에서도 눈썹모양에 따른 여러가지 화장술을 개발하고 있답니다. 

대체로 직선의 형태를 띠고 있는 눈썹모양을 평행눈썹이라고 하는데 평행눈썹이 동안과 선한 인상으로 보여지면서 뷰티업계 뿐만 아니라 성형학회에서도 눈썹모양을 위한 성형이 개발되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최근에 예를 보면 한 여성연예인의 얼굴이 확 달라진 이미지로 인해 성형의혹이 있었지만 결국은 눈썹모양만 바꾼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 첫인상!  동안과 선한 인상을 주는 얼굴 부위의 기준은? 

유티플 봄성형외과 방문고객 설문조사에 의하면 첫 인상을 봤을 때 동안과 선한 인상을 주는 부위의 기준을 보면 얼굴형이 15%, 눈썹&눈 82%, 기타 3%로 나타났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눈썹모양이 얼굴 전체의 이미지를 확 바꿔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눈썹교정술은 이런 분들에 적합합니다.

- 쌍꺼풀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족함을 호소하시는 분들
- 쌍꺼풀 수술없이 예쁘고 선한 눈매를 원하시는 분들
- 눈썹때문에 인상이 날까롭거나 강해보이시는 분들
- 비대칭과 사나운 눈매를 가지신 분들

■ 눈썹교정술이란?

눈썹교정술이란 미간의 주름을 개선하는 수술방법으로 이마와 눈썹을 올려줌으로써 흉터없는 눈의 변화뿐만 아니라 눈 주변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어  순하고 착한 이미지의 눈썹모양으로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또 나이가 들면 이미지가 강해 보이는데 올라간 눈썹과 미간의 주름을 개선해 온화한 이미지로 변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착한눈썹교정술(눈썹위치교정)장점

- 갈매기눈썹을 일자눈썹으로 , 쌍꺼플라인 균형을 맞춰 착한 눈매로 교정
- 눈썹교정 뿐만이 아니고 처지거나 두꺼운 눈꺼풀을 올리는 효과로 
   쌍꺼풀 라인이 또렸하고 균형있게 교정
- 쌍꺼풀 수술을 했으나 쌍꺼풀이 얇거나 속쌍꺼풀로 되어 버렸을때
   (재수술을 두려워 망설이는 분이나 이미 절개를 하여 재수술이 필요없는 경우)
-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가 좁아 쌍꺼풀 수술을 할 경우 쌍꺼풀이 예쁘게 잘 되었어도
   강해 보일 수 있는 경우
- 눈이 부어 보이고 두툼해 보이는 경우
-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도 답답해 보이는 경우

■ 봄성형외과 의료진

봄성형외과는 안전시스템을 구축하여 내시경을 이용해 수술을 집도 세계적으로 입증된 수술방법과 안정성으로 16년간 무사고를 기록을 세웠으며, "2011년 올해의 존경받는 인물의료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2년 헬스 프로페셔널즈 100인"으로 선정된 의료진입니다.   

▷봄성형외과 착한눈썹교정술 상담신청[바로가기]

성형수술은 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대충 받으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문제가 생겨 재수술을 한다면 비용은 물론이고 원했던 모습도 찾기 어료울 것입니다. 그렇다고 기술과 시스템에 비해 과도한 비용을 들여도 안될 것입니다. 적절한 비용으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시스템과 검증된 실력을 갖춘 의료진이 있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봄성형외과 - 눈밑지방제거수술[바로가기]
봄성형외과 - 광대뼈축소술[바로가기]
봄성형외과 - 이마축소술[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