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는 이사 한 번 하려면 이사 전날 아니 며칠 전부터 준비를 했는데요. 포장할 박스나 이불포, 밴드 등을 준비해서 이사 전날 미리 단단하게 포장하고 묶어두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나 이제는 포장이사가 일반화 되면서 사용하던 그대로 이사를 하는 아주 편한 세상에 살고 있는데요. 물론 편한 만큼 그만한 이사 경비가 들어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보도를 보면 이사 중 물품이 파손된다든지 추가비용 문제 등으로 분쟁이 이는 경우를 종종 보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친절하고 서비스 좋은 업체를 찾게 되는데요. 따라서 업체 선정 시 믿을 수 있고 좋은 평판이 있는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계약서를 작성하실 때는 조항 하나 하나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계약하셔야 됩니다. 오늘은 부천에 있는 믿을만한 이사전문업체 이사스토리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사스토리는 이사조건이 변경되지 않으면 추가 요금을 받지 않으며, 통상 이사할 때 계약 외에 식대를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일체 요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혹시 발생할 수 있는 A/S 발생 시 즉시 해결해 드리며, 전문 패커(packer)들이 책임을 지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사스토리 이사종류를 보면 아래와 같은 이사 외에도 차별화된 이사 서비스로 <VIP이사> 가 있다고 합니다. 

 이사 종류

1) 대부분 가정에서 이사할 때 사용하는 포장이사
2) 독신이나 하숙생 등 간편하게 이사할 때 사용하는 용달이사
3) 사정에 의해 장기 혹은 단기로 원하는 기간 동안 안전한 보관이 가능한 보관이사
4) 회사나 기업 환경을 이전하는 사무실이사
5) 자녀의 유학이나 혹은 가족의 이민, 해외주재원을 위한 해외운송서비스 등의 경우에 이용하는 해외이사까지 다섯 종류가 있는데 이사스토리에서는 VIP를 위한 VIP이사 서비스가 있답니다.  

요즘 아파트는 15층 이상 고층이 많고 도심에는 초고층 빌딩도 많은데요. 이런 아파트나 빌딩으로 이사하게 되는 경우 잡동사니는 포장을하고, 무거운 냉장고나 옷장 등은 사다리차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이사를 하게 되는데 이제 포장이사는 생활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서비스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포장이사를 이용하는 수가 증가함에 따라 제대로 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갖추지 않은 이사업체들이 우후죽순처럼 많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철저한 준비와 분석 없이 급하게 회사를 만들다 보니 체계적이지 못하고 엉망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이용자들에게 오히려 불편함을 주고, 때로는 이사 중 물품 파손 등으로 분쟁이 자주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신뢰와 완벽한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는 이사스토리 VIP이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VIP 이사 서비스 내용 안내
1. 포장서비스
1회용 포장지를 이용한 완벽한 청결 포장, 침대 매트리스는 별도의 침대커버 포장, 욕실 및 신발장은 별도의 전용박스로 포장, 냉장고의 물품은 아이스박스 포장 및 운반, 파손되기 쉬운 물건은 특수 에어캡으로 포장, 기타 물품은 박스에 포장(박스류 대여 가능)
2. 정리서비스
도착지에 바닥보호재 설치 후 작업을 시작, 액자, 시계, 블라인드 탈/부착 서비스, 큰가구, 가전제품 배치, 의류, 이불정리 및 수납, 전자제품 전원 연결, 모든 이삿짐의 배치 및 정리정돈 서비스
3. 청소서비스
먼지제거 서비스, 싱크대, 가스렌지, 욕실, 베란다 깨긋한 물청소, 냉장고 물품수납 전 크리닝, 방, 거실바닥 마무리 청소, 270℃ 고온 스팀으로 완벽한 살균/청소, 이사 후 쓰레기 처리(봉투는 고객님이 준비)
4. 운송서비스
탑차량을 이용한 신속하고 정확한 운반서비스, 1급 운송 전문요원 투입, 바닥재를 이용한 이삿짐 보호

 지사관리 시스템
서비스 품질 교육
본사 CS교육 연 12회 / 권역별 CS교육 12회 / 권역장 교육 연 6회 / 워크샵 연 1회 세미나 연 1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이사스토리만의 방대하고 철저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본사 암행 현장점검
연 500가구 이상 서비스 현장을 불시에 본사 감찰단이 방문 현장 사진촬영 (차량, 유니폼, 자재, 덧신, 1회용 비닐 등) 고객 인터뷰 (약속 이행여부, 친절도, 서비스 만족도 등)
해피콜 서비스
서비스 종료 후 1~2일 내에 모든 고객님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위한 해피콜 실시 해피콜 결과자료는 지점평가에 반영한다고 합니다.

 서비스 매뉴얼
1. 품격있는 이사고품격 서비스와 완벽하고 깔끔한 이사.
2. 최고의 서비스고객님이 OK하실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이사.
3. 프리미엄 토탈서비스최고를 추구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

 서비스 진행과정
1. 계획수립
이전계획을 수립하고 작업조건, 주의사항을 검토하여 각 패커직원의 배치 및 포장재료 준비
2. 포장/보강
전자제품, 고가품은 안전포장, 그 외 개인사물 박스에 포장. 흠집 및 파손방지를 위한 보강재작업 실시
3. 운반운송
반출순서와 지역특수성을 고려하고 차량의 종류와 수량을 정하여 최단거리를 택하여 운송작업
4. 실내반입
하차작업시 주의 품목 설명 후 실내반입 실시. 보조 직원은 물건을 신속하게 정리하고 안내표에 따라 물량을 유도함
5. 정리정돈
효율적인 자리배치 선정 및 정리 후 깔끔한 마무리를 위한 청소 실시. 불필요한 물품은 따로 보관하여 폐기처분 함
6. 사후관리
견적서 및 계약서의 내용과 작업의 이상여부를 확인후에 서명하고 A/S 발생 시 신속한 처리 고객만족을 극대화 시킴

<이사스토리>는 고객중심의 이사문화를 위해 스토리가 있는 이사, 정감 있는 이사, 책임지고 만족을 주는 이사문화를 추구하는 이사 전문업체라고 합니다. 이사가 고민이시라면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완벽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이사스토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상담 한 번 받아보시는 것도 이사에 도움이 될줄 믿습니다. 

▷이사스토리 무료상담 무료견적 받아보기[링크]

<이사스토리>는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이사조건 변경 외에는 추가 요금을 절대로 받지 않으며, 식대 및 수고비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A/S 발생시 즉시 해결해 드리고 이사 전문 패커들이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오직 계약서에 명기한 대로 서비스해 준다고 합니다. 이사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무료견적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