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초고속 인터넷 가입률은 OECD국가 중 1위라고 합니다. 각 가정의  통신비 부담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통신비를 줄일 수 있을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머뭇거리지 말고 바로 다른 통신사와 계약을 다시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인터넷 결합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휴대폰과 인턴넷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인터넷 요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게 3년약정으로 휴대폰을 결합해서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결합상품을 가입하면 현금지급을 해주는데 많이 해주는 업체는 최고 57만원을 입금시켜줍니다. 

인터넷 통합가입비교센터에서는 KT올레, LG U+, SK브로드밴드 통신3사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계약 체결시 현금을 입금해 드립니다. 

결합상품이란 인터넷, 집전화, 티비 등 여러 통신 서비스를 한데 묶어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결합상품을 이용하게 되면 매월 꽤나 많은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IPTV 같은 경우에는 회사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영화나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아래는 통신 3사 인터넷요금과 집전화, TV 등을 결합 시 결합상품에 대한 요금표입니다.

결합상품의 요금은 출시하는 회사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할인을 많이 해주고, 사은금품을 많이 준다고 해서 덜컹 가입하지 마시고 이것 저것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고 가입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이목을 끌기 위해서 많은 사은 금품을 제공해 준다고 하면서 과장 광고를 하고 가입 후에 문을 닫아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믿을 만한 곳인지 잘 살펴보고 가입하셔야 합니다. 

사은금품을 많이 준다는 광고만 보고 가입을 하게 되면 경우에 따라 예기치 못한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불미스런 일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터넷 통합비교센터를 추천해드립니다. 인터넷 통합비교센터는 LG U+, SK브로드밴드, KT올레 3사 혜택을 비교해서 알려드리고, 휴대폰 결합상품을 가입하시면 최대 50%을 면제해드리며, 가입비/설치비는 무료, 제휴카드 최대 15,000원 할인, 모뎀 임대료를 면제, 이메일 청구시 200원 추가혜택을 드립니다. 정말로 혜택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용요금을 보면 통신사마다 상당한 차이가 있어 보이지만 요금은 본사 정책으로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부가세 표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체감 금액이 달라질 수 있고요. 이용요금 외에 같은 조건에서 비교할 수 있는 것은 현급지급인데 현금을 최대 57만원을 지급해 드리는 것이 인터넷 통합가입비교센터의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