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회화 어떻게 하면 가장 빨리 배울 수 있을까요? 방법은 원어민과 함께 생활하면서 배우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원어민과 함께 할 수 없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원어민과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전화를 통해서 배운다면 똑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말의 시작은 소리입니다. 소리는 공부의 대상이라기 보다는 쉬지 않고 꾸준하게 연습하는 것입니다

연습은 단기간에 끝내는 것이 아니라 밥을 먹듯 쉬지 않고 꾸준하게 연습하는 것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가능한 흥미롭게 할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반복하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스피쿠스 자기학습과정은 핵심 패턴을 완전히 암기하여 구구단을 외우는 것처럼 반사적으로 입에서 나오게 하는 문장암기방법으로 listening과 리피트를 반복하는 것입니다스피쿠스에서는 레벨테스트를 신청하면 10할인쿠폰을 증정해 주며 신규회원 스피킹과정 첫구매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1. 레벨테스트 신청하기
레벨테스트를 신청하면 한국인 영어실력 평가 교육을 받은 전문 원어민 강사가 실력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신청하신 시간에 전화를 합니다.

2. 레벨테스트 진행
레벨테스트는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분간 진행됩니다체계적으로 선별된 질문을 난이도별로 진행함으로써학습자의 현재 영어 실력을 가장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답니다3가지 유형에 답하면서 Speaking, Listening, Pronunciation, Vocabulary, Grammar 실력이 정확하게 측정니다.  

3. 과학적인 분석 & 평가
Benjamin Bloom 교수의 인지적 학습원리 6단계 분류학 이론을 적용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스피킹 평가를 제공합니다레벨 테스트 녹취 파일을 3명의 전문 평가관이 평가함으로써 객관적이고 정확한 분석을 통한 종합평가를 제공합니다강사의 피드백과 녹취 파일 제공하여 레벨 테스트에 대하여 언제든 복습이 가능합니다.

4. 수준별 추천 수업확인
레벨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학습자의 현재 영어실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실력에 따른 맞춤 학습을 추천합니다.

자기자신의 스피킹 실력을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측정하여 수준에 맞는 과정을 선택해 스피킹 훈련을 함으로서 보다 효과적인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레벨테스트는 오전 06:00부터 23:50 까지 진행되기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전국 200개 기업 사내 영어회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스피쿠스는 삼성전자, 현대, SK 그룹사 등 70여개 대기업 맞춤형 영어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시청 등 관공서 및 공기업 10여개 기관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21만명이 학습한 스피쿠스 스피킹 과정을 수강했던 21만명 학습자 5명 중 4명이 연장 수강하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스피쿠스(spicus) 전화영어 레벨테스트 샘플듣기◁◀

스피쿠스는 지난 8년간 21만명의 회원이 학습한 스마트한 전화영어 프로그램으로 수강 회원 5명 중 4명이 연장 수강하는 믿을 수 있는 커리큘럼과 검증된 1:1 학습 관리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대학생과 성인들을 위한 Opic, 토익스피킹, 전화영어, 동영상강의, 주니어영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