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자유여행을 많이 하시죠. 식상한 여행지, 패키지 여행은 NO! 이제는 여행도 스타일있게!  에바종은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와 디자인 호텔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트래블 클럽 에바종!  에바종 호텔서비스 방법은 에바종 여행 전문가팀이 직접 호텔을 방문하여 엄선된 호텔을 최대 70% 할인된 에바종 단독 특가로 7일 동안 판매하는 시스템입니다.  에바종의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에게는 매주 새로운 호텔을 안내해 드린답니다. 

한국에 상륙한 에바종은 서비스 시작  2년만에 회원150,000명에 서비스 지역이 91개국, 서비스 호텔수가 300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여 2주년 기념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4월 7일~4월 28일 까지이며 당첨자 1등(1명) 몰디브, 카누후라 4박 숙박권 & 2인 항공권, 2등 당첨자 홍콩 미라문 2박 숙박권을 제공해 주며 발표는 5월 12일에 있답니다.

에바종 2주년 기념 특별 감사 이벤트 하나

타로점으로 운세도 보고 나에게 잘 맞는 행운의 여행지도 추천받고 1등에 당첨되는 행운까지, 1등(1명) 몰디브, 카누후라 4박 숙박권의 주인공이 된다면 좋겠죠. 타로점 재미있네요. 카드한장씩 클릭하다 보면 몰디브 4박 여행권이 굴러온다면 ^.^ 2주년 감사 이벤트 경품이 총 1억원이나 된답니다. 


1등(1명) : 몰디브, 카누후라 4박 숙박권 & 2인 항공권
- 2등(1명) : 홍콩 미라문 2박 숙박권
- 3등(1명): W 메리어트 동대문 1박 숙박권레이벤 선글라스
- 4등(3명) : 이밴 선글라스 키엘 트래블킷
- 5등(5명) : 키엘 트래블킷 샘소나이트 목베개
- 6등(20명) : 워커힐면세점 5만원 금액할인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 7등(50명) :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에바종 적립금 1만원
- 8등(참가자 전원) : 에바종 적립금 1만원

에바종 2주년 기념 특별 감사 이벤트 둘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에바종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해 준답니다.



EVASION은 해외 리조트, 부티크 호텔예약 전용 소셜 커머스 업체로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회사로 에바종은 영어로 ESCAPE에 해당하는 단어로 탈출이라고 합니다. 에바종은 프랑스어로 일상 생활에서의 탈출, 그러니까 특별한 여행을 제안하는 개별 여행 클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할 경우 항공권과 호텔예약이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데 항공권과 호텔예약만 해결된다면 패키지 여행보다는 개별여행이 훨씬 자유롭고 특별한 여행이 되겠죠. 오늘은 에바종 한국 서비스 2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신혼여행이나 기타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게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