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십년전만 해도 파산이라는 말은 기업에서나 사용하는 용어로 알고 살았는데 카드 남발로 인해 엄청난 빚더미에 속에 묻혀 헤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심각한 사회문제를 야기했던 카드대란을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 카드대란 이후 엄청나게 많은 신용불량자가 발생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분들 구제정책을 발표하면서 개인파산면책제도, 개인회생제도 등을 도입해 평균 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5년 동안 변제하면 채무를 면책 받을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이런 분들은 채무변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얻었지만 금융기관에서 신용거래에 제약이 많다보니 급전이 필요할 때 막막하기는 마찬가지인데요. 그렇다고 고금리 사채를 쓸 수는 없는 일이죠. 수없이 많은 대출광고는 거리에 무가지를 비롯해서 TV나 매스컴을 통해서 쏫아져 나오므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는 있지만 실지로 대출을 받으려면 어려운 점이 하나 둘이 아닌가 합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대출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대로 된곳에서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신용등급 때문에 대출을 받기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리스타트론>을 소개합니다. 리스트트론은  한도 5,000만원까지 자체 안심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 개인회생인/파산면책 대출자격요건은?

1. 신용등급에는 상관없이 4대보험 가입자
2. 개인회생인가, 파산면책 된지 8개월이 되신 분들이 가능합니다. 
이미 개인회생자대출을 받고 추가로 대출을 희망하시는 경우 기대출 금액과 대출 받은 시기도 중요하니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리스타트론이 타 대출기관과 다른 특별한 이유는 자체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여 전문상담원이 1:1 맞춤 컨설팅을 해주고 신용등급 하락 없이 개인 정보를 보호해 드리며 한도 5천만 원까지 당사 자체 안심대출이 이루어지는 것이랍니다. 또한 불법 수수료, 불법추심이 없는 업체로 공식 인증된 리스타트론!  믿음이 가는 업체입니다.  

■ 대출이 불가능한 대상자 안내

1. 신용불량자 및 파산자
2. 기대출과다, 과다 조회로 타 금융사에서 거절당한 사람
3.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 거주지 및 65세 이상 고령자
4. 연체자(휴대폰 요금 연체 포함)
위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리스타트론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신용등급에는 상관없이 4대보험 가입자, 개인회생인가, 파산면책 된지 8개월이 되신 분들에게 대출이가능한 <리스타트론> 대출금한도와 대출자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