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요기요 광고 참 많이 보게 되는데요. 요기요는 우리동네 배달음식을  PC나 스마트폰으로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바로 배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배달해 주는 음식점을 찾기 위해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검색할 필요 없이 요기오 사이트나 스마트폰, 모바일 기기로 주문하고 결제하면 바로 배달해 주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랍니다. 스마트폰은 '구글플레이'나 'iTunes 앱스토아'에서 요기오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서는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요기요는 최저가를 보장해 준다고 합니다. 만약 주문 결제한 음식 값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300%를 보상해 준답니다. 오늘은 우리동내 배달음식 요기요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이렇게 주문하시면 됩니다(아래에 자세한 이용방법이 있음)

 

 먼저 사이트에서 배달 받고자 하는 동이름을 아래 이미지와 같은 <어디로  배달할가요?> 검색창에 입록하시면  동내에 있는 배달 가능한 음식을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된 새로운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곳에서 배달가능한 음식을 보면 짜장면에서 부터 순대, 떡볶이, 통닭, 햄버거, 피자, 갈비찜, 아구찜, 초밥, 족발 등이 있는데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시고 클릭하시면 가게이름, 가격, 메뉴가 쭉 나옵니다.

원하시는 가게의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시고 가게를 클릭한 다음 주문표를 채우시고 주문하기를 클릭, 그 다음에 배달지 주소 등을 입력하시고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핸드폰 등으로 결제하시면 주문 끝입니다.아주 쉽고 편리하답니다. 


어디로 주문할까요? 바로 옆 검색란에 주문하실 음식을 배달 받고자 하는
동이름을 입력하시고 순서대로 결제까지 진행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 요기요 서비스 이용방법

▣ 첫번째 클릭 : 동 이름 검색
1. 배달 받으실 주소의 동(읍,면) 이름을 입력(주문 받으실 주소의 동 이름을 구체적으로 입력)
    예) 역삼1동, 논현2동, 삼성2동
2. 자동위치설정기능 버튼을 클릭(현재 위치를 잘 모르실 경우, 동 이름을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요기요가 자동으로 주문자의 
위치를 확인)
3. 시(도) > 구(읍,면) > 동(리) 순서대로 선택(주문자의 주소지를 시(도), 구(읍,면), 동(리) 순서로 클릭)

 두번째 클릭 : 음식점 선택

1. 음식 카테고리 별 정렬을 원할 경우(상단의 카테고리를 선택)
2. 원하는 음식점 이름 혹은 메뉴가 있는 경우(검색창을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음)
    ex)멕시칸 치킨, 순살치킨
※검색 결과 중 흐리게 표시된 음식점은 해당 시간에 배달이 불가능한 곳입니다.
3. 요기서결제 스티커가 붙어있는 음식점은 요기요 웹사이트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모두 한번에 가능

세번째 클릭 : 메뉴선택
1. 주문하실 메뉴의 맛, 사이즈, 세트메뉴 등 옵션 선택해야 할 경우 팝업창으로 안내해 줌(옵션 선택 후      <주문표에 추가>를 클릭하시면 주문이 가능)

네번째 클릭 : 주문
우측 상단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클릭(주문내역을 확인 중에 메뉴별 수량조절 가능)

다섯번째 클릭 : 주문 완료
- 최초 주문 시, 4개의 필수 정보를 입력(약관 동의 및 결제 수단 선택 후에 주문 완료를 클릭)

A. 4개의 필수 정보 입력
1. 상세주소 : 정확한 번지 및 층/호수 기입
2. 휴대전화 : 음식을 받을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
3. 이메일 :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하게 될 회원ID로, 내 주문 내역 확인 및 편리한 재주문 가능
4. 비밀번호 : 위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할 시 요기요에서 사용할 비밀번호

B. 요기서 결제 안내
- 신용카드, 계좌이체 및 휴대폰 결제를 통해 웹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요기서결제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만 가능

주문 정보 확인 및 주문 취소방법
A. 주문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배달 소요 시간 안내 문자가 5분 이내에 발송
B. 주문 취소 및 기타 문의는 요기요 고객센터 ☎ 02- 3447-3612 


 ■ 앱다운 및 설치

 

안드로이드 폰 앱설치 :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바로가기]


아이폰 앱설치 : iTunes 앱스토아에서 다운[바로가기]


▶▷▷인터넷/모바일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요기요 구경가기 


PC나 스마트폰으로 <요기요>에서 손쉽게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결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요기요 서비스는 고객은 배달 음식점을 찾기 위해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장시간 검색할 필요없이 요기요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업주 입장에서는 전단지 제작, 배포, 홍보 등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서로가 윈윈하는 서비스가 되겠네요. 요기요 서비스 참 쉽고 편해서 좋습니다. 오늘밤 야식주문! 요기요 한번 이용해 볼까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