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웃도어 아이다 브랜드명 유래를 보면 1962년 프랑스 알프스 중심 몽블랑에서 태어난 아이다는 북유럽 바디오리인 아이더오리로 부터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다(Eider)는 아이다 오리처럼 극한의 추위로 부터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고기능성과 편안함을 주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고자 브랜드 명을 아이다로 채택했다고 합니다. 아이더는 이민호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인데요. 아이다는 저렴한 가격에 프랑스의 감각을 느낄 수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나 봅니다.  특히 자켓, 바람막이, 등산복, 등산화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 고어텍스 자켓 구매고객 이벤트


■ 이벤트 하나 : 
고어텍스 자켓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분께 선착순 패블릭 백팩과 패커블 물병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준답니다. 
고에텍스 자켓 특별 이벤트 기간은 2014년 3월 8일(토) ~ 소진시까지 진행되는데요. 고어텍스(Gore-Tex)의 뜻은 방수/방풍/투습 섬유라는 걸 잘 아시죠.



■ 이벤트 둘 :
모바일 & 웹에서 정품등록하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주네요. 포스터 및 POP에 표기된 QR코드에 접속하여 2014년 3월 8일~4월 6일(이벤트2에 한함)까지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께 아래와 같은 푸짐한 상품을 드린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1일에 고에텍스 홈페이지에 공지한다고 합니다.

1등 : 고어텍스 자켓 (5명)
2등 : 스포츠 선글라스(3명)
3등 : 조립식 의자(10명)
4등 : 아웃도어용 보온병(20명)
5등 :  아웃도어 식기세트(30명)


아래는 가격이 30만원, 60만원대 
고어텍스 자켓입니다. 색상도 화려하고 가격도 다양 !


역시 아웃도어 브랜드 답게... 흡수력과 퀄리티도 상당히 좋구요.디자인 역시 깔끔 하네요.



 ■ 신규회원 가입시 1만원 할인쿠폰 제공 (5만원 이상 구매)


1. 신규회원 가입하고 로그인해야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 받은 쿠폰은 한 달이내 사용해야함(재발급은 불가) 
3. 정장상품에만 가능(이월/특가상품 사용불가)
4. 타 이벤트 및 쿠폰과 중복적용 불가





 ■ UP 그레이드 페스티벌(2104, 032 12(수) ~ 04. 06(일)


혜택1. 신상 자켓 129,000 이상 구매시 2만원 지원
혜택1. 신상 자켓 189,000 이상 구매시 3만원 지원
혜택1. 신상 자켓 249,000 이상 구매시 4만원 지원
혜택2. 신상 고어자켓 구매시 5만원 지원

이상으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 고어자켓과 신상품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색상, 디자인 모두가 마음에 꼭 드는 아이다 남성 자켓 !! 구매하시고자 하시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 이벤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