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지 : 통신사 온라인 영업규제로 아래 소개와는 다른 알뜰폰 혜택안내로 링크되었습니다. 양 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평균 핸드폰 교체주기는 몇 개월이나 될까요? 1년에도 몇 개씩 새로운 모델의 스마트폰이 쏟아져 나와 신제품에 호기심이 많은 젊을층을 유혹하는데요. 월간 앱스토리가 지난 1월 7일부터 20일까지 1,095명에게 실시한 스마트폰 교체 주기 설문 조사에 의하면 2년 내외의 주기로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왜 교체주기가 2년 내외일까요? 그것은 약정기간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이용자들은 2~3년 약정으로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과 약정기간이 끝나 번호이동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최신 스마트폰을 최고의 조건으로 스마트폰 교체에 관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최신작 LG GPro2  SK 번호이동 보상기변


모든 통신사의 최신 스마트폰으로 번호이동 보상기변 가능하고요.
모델은 갤러시노트 3, 배가시크릿 노트, 베가 아이언, 갤럭시 메가
외에도 다양한 많은 신모델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헤택1. 가입비 면제

헤택2. LTE금융 유심비 면제

헤택3. 특급 배송비 면제

헤택4. 필수 부가서비스 면제

헤택5. 요금할인 최대지원


 미성년자, 신용불량자는 참여 불가 하며, 
참여 대상자는 만 19세 ~ 60세까지 입니다.


▼ 이용후기 ▼ 

사용하신 분들 후기를 보니 대부분 만족하고 있네요..

▶▷알뜰폰 최저요금제 무료상담 이벤트 [바로가기]


지금 스마트폰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과 약정기간이 끝나 번호이동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이번 이벤트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것 같네요. 우선 부가 서비스 같은 의무사항이 없으며, 유심비도 면제해 주고^^  최신 스마트폰을 최고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스마트폰 교체에 관한 상담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답니다.. 자세하게 문의해 보시고 좋은 조건으로 구입하세요.


>